티스토리 뷰

사탄숭배

사탄교 성례(Satanic Sacraments)

서양마녀 지혜씨 2015. 8. 29. 03:48

사타닉 성례(Satanic Sacraments)

 

 

많은 사람들은 내게 왜 '사탄님께 헌신할 것을 서약하는 의식'을 그렇게 적극적으로 지지하느냐고 묻습니다. 사탄님께 헌신하기로 하는것은 성례(sacrament)이기 때문이죠. 이 의식(입문 의식)을 치루면 우리의 인생은 더 나아지고, 외부인은 손에 넣을수 없는 지식, 지혜, 영계(spirit world)와 악마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맺는것이 우리에게 개방됩니다. 


타종교의 성례와는 다르게, 사타닉 성례는 실재하고 진짜입니다. 타 종교의 성례는 거짓입니다. 타 종교에서 성례를 받은 사람들이 언제나 그 종교를 떠나거나 신앙을 저버릴 수 있다는것(backslide)이 그 성례들이 거짓이라는 것을 증명하죠. 타종교의 성례는 아무런 힘도 없고 귀속되지도 않습니다. 한마디로, 가치없는 것(worthless)이죠.


우리가 사탄님께 헌신할 것을 서약할때, 우리를 보살펴주시고 우리의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십니다(takes us and our word seriously). 이 입문의식은 실재하고 영구적입니다. 입문의식은 우리의 인격에 대한 시험이기도 합니다. 강인함은 매우 중요하죠. 우리가 영혼을 아버지께 드릴 때 우리의 인격은 시험됩니다. 여기서, 우리는 인생에서 매우 중대하고 용감한 결정을 내립니다. 이는 대다수에게 평생 동안 주입된 모든것을 용감하게 저항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공포, 협박 그리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로부터 조종당하지 않고 지금 가장 중대한 결정을 내립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한 첫걸음이며 진정한 사타니스트가 됨으로써 영적인 진보를 이루기 위한 준비입니다.

 

입문의식을 행함으로써 우리는 아버지께 진실하게 헌신함을 나타냅니다. 

정직함이 사탄님과 그의 악마들에게 극도로 중요한 것이므로, 우리는 한입으로 두말하지 않습니다(we mean what we say). 이에 대한 보답으로써 우리는 외부인들에게 알려진 것을 능가하는 지식, 지혜 그리고 모든것으로 포상받습니다.

 

또한, 일부는 성직자(clergy)로써 평생 헌신하겠다는 것을 서약하기도 합니다.

사탄님께서는 우리가 다른 것에 몰두하고 있을 때에도 그의 존재(presence)를 알게 하십니다.(He frequently makes his presence known in the lives of his disciples even when we have our minds on something else.) 

이것이야말로 아버지와 우리의 이상적인 관계입니다. 아버지와 우리의 관계는 호혜적인 관계(two way street)입니다. 

 

외부인(outsiders)는 "those who are without."이라고도 불립니다.

※우리말로 옮기기가 애매해서 그냥 나뒀습니다. 사탄님과 함께하지 않는자, 사탄님을 따르지 않는자 정도로 의역하면 될것같습니다.

오컬트, 마법 그리고 심지어는 이집트(이집트의 오컬트나 모든 오컬트는 사탄님의 전유물입니다.)에 손을 댔던 외부인들은 입문의식을 행하지 않았기에 부정적인 경험과 불운을 겪었죠. 외부인들은 오컬트에 관해서는 어느 정도까지밖에 진전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입문의식을하면, 우리는 사탄님의 가족의 일원이 되고 배우고, 성장하고, 진보하도록 장려됩니다.


-대여사제(High Priestess)  맥신 디트리크 Maxine Dietrich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 게시물은 JoS(Joy of Satan) 웹사이트에 게시글 "Satanic Sacraments" 을/를 한국 신자분들의 학습의 편의를 고려하여 번역한 것입니다.

개인적인 학습목적으로만 써주시고 내용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원본: http://www.angelfire.com/empire/serpentis666/SACRAMENTS.htm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