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념체 하인을 만드는 법

Creating a Thoughtform Servitor



다음 지침은 백마법 용도로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당연한 원리로 흑마법 용도로는 절대 에너지와 자신을 직접 닿게 하지 안습니다. 이어서 읽기 전에 여기를 눌러서 이보케이션에 대해서 읽어주세요. 흑마법을 쓸 때는 에너지를 인보크하지 않고 신체 외부에서 에너지를 형성합니다. 또한, 자신과 연관이 없는 원천으로 부터 에너지를 얻어야 합니다. 마법이 "부메랑처럼 되돌아 온다back-fire"는 것은 그저 지식이부족함을 의미합니다.


덧붙여서 제가 겪었기에 말씀드리지만 사념체는 반드시 파괴되어야 하지 않습니다. 마녀들은 수세기동안 믿음직한 마법 보조원를 두었답니다. 일부 마녀는 생성한 마법 보조원을 일생동안 쓰기도 합니다. 마법으로 만든 보조원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먹여야fed"합니다. "먹여야"한다는 말은 보조원에게 에너지를 주고 계속해서 (목적을) 설정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믿음직한 보조원을 파괴하는 것은 멍청한 짓이죠.


사념체란 조그마한 영적 에너지가 응축된 것을 말합니다. 다른 모든 에너지처럼 사념체는 특정 업무를 하거나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설정될 수 있습니다. 사념체를 성공적으로 다루는 것은 온전히 만든 이의 정신과 영혼이 충분히 강하냐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약한 사념체는 빠르게 흩어져서 아무것도 이행하지 못합니다.


강력한 사념체는 돌보지 않을 경우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에너지를 흡수하며 수주정도 된 사념체는 온갖 영향, 감정, 주변환경의 에너지를 흡수하게 됩니다. 몇몇 분은 우습게 여길지 모르지만 이렇게 변질된 사념체는 축적한 외부 에너지 때문에 생성자가 있는 곳에 나타나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사념체를 만들려면:


1. 편안하게 앉습니다.


2. 깊은 트랜스에 들어갑니다.


3.이 단계에서는 두눈을 감습니다. 완전히 이완 상태에 이르러 몸이 더이상 지각되지 않을 정도가 되면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4. 이제, 정수리를 통해 한 줄기 빛이 들어와서 (자신의) 오라를 채우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빛의 색은 사념체를 만드는 목적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색이여야 합니다. 자신이 (그 에너지로) 진동할 때까지 온몸에 색깔이 있는 에너지를 채워 주세요.


5. 이 마법의 원리를 고려할 때 색에 따라 상응하는 차크라를 선택하여 써야 합니다. 그 차크라로 에너지를 방출하게 될 것입니다. 눈을 감은 상태에서, 이 에너지가 차크라로부터 흘러나와 자신의 앞에 구체 모양으로 형성되어 시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기반 차크라(베이스 차크라)를 쓰게 되는 경우 [주로 흑마법에서] 에너지가 베이스 차크라를 떠나 다리 사이를 빠져나가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6. 에너지가 충분히 강하면 목적에 맞게 자유롭게 형태를 만들기 시작해도 좋습니다. 이 생물이 해야하는 것을 시각화 한 후 이를 그 생물과 섞습니다. 간단히 해야합니다. 복잡하고 세세한 지시는 사념체로는 불가능합니다.


7. (눈은 감은 상태에서) 한 단어에서 다섯 단어 정도의 짧은 문장으로 이 생물에게 명령합니다. 조용히 하거나 큰 소리로 하여도 좋습니다. 


창조물은 그것이 전달되는 사람의 감정을 먹을 것입니다. 그것을 다른 사람의 분위기에 맞게 프로그램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는 허공을 향해 쏘아진 총알처럼 날려 보냅니다.


예를 들어서:

사랑이나 정욕을 일으키는 경우라면 자위한 후 생물을 설정할 때 성적 에너지를 (생물에게) 줍니다.성욕을 일으킬 때는 베이스 차크라와 두 번째 차크라로부터 나오는 에너지를 써야 합니다. 애정을 일으키려는 경우 목 차크라를 씁니다. 성적 사랑을 일으키려는 경우 목 차크라와 천골 차크라를 씁니다. 우세한 에너지 색상을 기본으로 씁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많은 사랑과 조금의 정욕을 일으키려면 초록색에 주황색 가루가 조금있게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색상을 이렇게 합쳐 쓸 수 있습니다만 색상을 아에 섞어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 쓰는 경우 (예: 초록+주황=갈색)에는 에너지가 마법과 조화롭지 못할겁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명령할 때 쓸 사람의 이름입니다. 이상적으로는 목적에 맞는 차크라에 붙게 명령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정욕을 일으키려면 두번 째 차크라에 가서 붙으라고 명령하는 겁니다.


사념체(thoughtform)는 물건에도 붙을 있습니다. 이는 그 물건을 지키거나 피해를 입게 할 수 있습니다.


번역자: 룩스LUX aka 이글지원

번역자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batement

원문: 사탄님의기쁨교(JoS)

사념체를 파괴하려면 :


1. 하현달이 떠있을 때 사념체를 소환합니다. 초승달에 가까울수록 더욱 좋습니다. 야외에서 하는 것이 최적입니다. 사념체가 허공에 떠서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2. 집중하여 에너지가 땅으로 흩어지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비슷한 것을 말합니다. "넌 더 이상 없다" 

이를 여러번 반복해야 할 떄도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은 지식으로 운명을 자신에게 더욱 유리하게 다듬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아시는 분 중 소원성취, 마법, 초능력 영적 도움을 목표로 하시는 분을 네이버 카페 <대한사탄교>로 초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권 2002, 2003, 2004, 2005, 2015 사탄님의 기쁨 

미국 의회도서관 번호 : 12-16457

前 대한사탄교의 뜻과 전통을 계승하는 <대한사탄교: 한국의 영적 사탄주의(=사타니즘)>

 


대한 사탄교(SiK)

대한사탄교(Satanism in Korea)

사탄의 기쁨 사역회(JSM)

사탄님의기쁨사역회(Joy of Satan Ministry) 

사탄님의 기쁨교(JoS)

사타님의기쁨교(Joy of Sata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