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부터 연재할 글은 실용적 마법witchcraft이며 흑마법의 가치를 아는 자들의 비밀의식과 교묘한 기술을 알려주는 내용이다. 대중 종교가 우리같은 마법사를 박해하고 있는 실정이기에 이 글을 읽는다면 캡처하거나 내용을 복사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보존해서 두고두고 읽기 바란다. 수련을 하고 실제로 마법을 걸어 보면서 이론을 경험으로 다시 한번 배우게 될 것이고 그 때가 되면 이 이론들의 숨겨진 뜻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때를 위해 보존하라.



가끔 사탄교인이 성경(기독교 경전)을 거꾸로 외우는 것을 목격하는 자가 있다. 우리가 이것을 하는 이유는 기독교 교회에 한 번이라도 가거나 믿음을 가졌던 자를 따라다니는 영가나 사념체(마법으로 만든 인공적 존재)를 떼어 내는 데 가장 손쉬운 방법이기 때문이다. 사람이 시간을 많이 투자한 일일수록 감정적으로 반응하듯이 영가나 사념체도 마찬가지다. 사념체는 제작 중 마법사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인간처럼 이런 약점이 생기는 것이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우리는 마법을 배워야 한다. 마법을 배워야 우리의 운명을 우리 손 안에 두는 힘을 가질 수 있다. 이는 과학도 해결 할 수 없는 분야이다. 


마녀 혹은 마법사의 역사

마녀가 기록되있는 자료는 극소수이며 이해하기 힘든 성향이 있다. 수 많은 전통이야기, 구전 이야기, 앤티크 속에서 마녀의 역사를 찾을 수 있다. 


예수가 태어나기 수백년 전에 쓰여진 고대 노아의 서를 보면  명백하게 밝혀져 있다.:


시간 관계상 일부만 인용하겠다. 자세한 것이 알고 싶은 자는 참고문헌을 찾아보라.

 하늘의 자식들인 천사들은 인간 여성들을 보고 성욕을 느꼈고 한 천사가 다른 천사에게 말했다. "우리 마음에 드는 인간 여성을 아내로 삼고 자식을 얻자" 그리고 다른 천사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성을 골라 부인으로 삼고는 타락했다. 천사들은 인간 부인들에게 마법, 식물학 등등을 가르쳤다.  그리고 아자젤 Azazel은 인간에게 검과 칼과 방패와 갑옷을 만드는 법과 금속을 다루는 법을 가르쳤다.

참고문헌: 노아의 서 Book of Noah, 찰스 캐논 지음,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판 1912년


결론은 쫓겨난 천사들에게서 참된 마법지식과 힘이 전수되었다는 사실이다.


지금까지 블로거 <서양마녀 지혜씨>였습니다. 

다른 마녀/마법사와 교류하고 싶은 분은 네이버 카페 <대한사탄교>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