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탄숭배

일루미나티: 음악 산업의 진실을 밝힌다!

서양마녀 지혜씨 2015. 8. 29. 04:04

음악 산업의 진실 밝혀지다!

The Music Industry Exposed

 

음악  산업의 진실 밝혀지다! The Music Industry Exposed ---- Page 79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루미나티Illuminati'는 참된 사타니스트true Satanists가 아닙니다.

일루미나티는 유대인이 기독교에서 사탄님을 모욕하고 폄하하는것을 더욱 부추기기 위하여 대중 앞에서 '사타니스트 Satanists'인척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중 하나일 뿐입니다.


유대인The Jews는 발전해 가고 있는 비유대인 단체가 눈에 띄면 잠입하여 조종하려고 하거나 파괴하려고 합니다. 본래 비유대이며 사탄님을 숭배했던 프리메이슨도 이런 식으로 변질된 것입니다.


다음 내용은 짐 마스Jim Marrs가 쓴 "Rule by Secrecy"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58-59 페이지)


 

"기밀 금융계 로스차일드 家 The secretive baking dynasty 의 시작은 마이어 암셀 바우어 Mayer Amschel Bauer 이다. 마이어는 독일계 유대인으로 1744년 2월 23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태어났다.

마이어는 어려서부터 라비가 되기위해 공부했다. 특히 Hashkalah, 종교의 융합, 히브리 법과 사고에 관한 교육을 받았는데, 부모님의 사망으로 인하여 어쩔 수 없이 라비 양성학교를 떠날 수 밖에 없게 되자 마이어는 유대계 은행에 수습생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거래trade를 배우고 마이어는 헤센카셀 지역 Hesse-Kassel region 의 군주 royal administrator 윌리엄 9세 William IX 의 왕실 재정 관리자 court financial agent 로 임명되기에 이릅니다. 마이어는 자신보다 1살밖에 많지 않은 윌리엄 9세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 윌리엄 9세의 관심사인 프리메이슨과 유물antiquities를 이용했고,  고대 금화를 찾아서는 후원자 benefactor 에게 매우 싼 가격에 공급하기도 했습니다. 마이어는 그가 그동안 받은 라비 교육과 유물에 대한 깊이 있는 조사로 유대 카발라Jewish Cabala에 관한 지식과 고대 미스터리에 관해 깊은 이해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시기는 프리메이슨의 전통에 카발라의 형이상학 metaphysics 이 융합되기 시작한 시기와 같습니다."



신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유대인은 비유대인간의 혼란과 분쟁을 일으키기 위하여 쉴 새 없이 일합니다. 음악 산업과 영화 산업도 그것 중 하나인데 물론, 두 산업 모두 유대인에 의해 지배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대부분 가수와 배우는 심각한 마약중독과 알콜중독에 빠져있습니다. 마약과 알콜 같은 것은 강제되는PUSHED 겁니다. 전형적인 예를 들자면 70년대 밴드인 '블랙 사바스 Black Sabbath'가 있습니다. 블랙 사바스의 멤버인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의 최근 자서전에 매우 폭로적인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70년대 밴드인 '블랙 사바스'는 영국 출생의 노동자 계급의 재정적 형편이 좋지 않은 4명의 멤버로 결성되었다. 유대인 에이전트는 그들이 유명해지기 시작하는것을 보고는 마약을 강요하고 점차적으로 마약에 의지하도록 만들어 그들의 돈을 맘대로 섰다. 멤버들이 조금 제정신을 찾고는 변호사를 고용했는데 불운하게도 유대인이 였다. 유대인 변호사는 밴드가 없어질때까지 에이전트와 야합하여 멤버들의 돈을 갈취하고 마약을 강요하였다. 반 유대인(Half-Jewish)  샤론 아든 Sharon Arden [원래 성은 levy 였음]은 오지의 직업을 장악하고 끝네 결혼에 골인하였다. 오지의 직업을 장악하게 된뒤로 그의 음악적 성공이 시작되게 되었다.


이는 돈이 산더미 처럼 쌓여 있는 음악이나 영화 산업에서 행해지는 매우 전형적이고 흔하게 행해지는 일입니다. 많은 밴드는 완전히 갈취당하고 마약과 과음 그리고 항상 먹고 마시며 놀도록 강요 됩니다 with liquor and 24/7 'partying' . 그러고는 기독교인들은 늘 그렇듯이 이 모든것을 사탄님의 탓으로 돌립니다.


항상 술에 취한(제대로된 결정을 못내리는 상태) 밴드는 주된 타켓이자 희생냥이 됩니다. 이러한 밴드를 관리하는 유대인과 그들을 온갖 방면에서 돕는 유대인들은 밴드 멤버들이 항상 마약에 취하도록 만듭니다. 물론, 이 마약을 제공해주는 대가로 돈을 받죠. 유대인은 밴드를 악랄하게 이용하여 그들이 가진 대부분의 돈을 지네들이 원하는데로 씁니다. 


영화 '레인 맨 Rain Man '은 다른 많은 것들과 같이 그저 한 때 지나가는 유행인것 같습니다. 또한, 기독교인이 '신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라니 '일루미나티 Illuminati ' 등등을 지껄이며 난리를 피우는데 사실 이는 이 단체를 돕는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신세계 질서니 일루미나티는 온 인터넷에 퍼져있고 음악산업 및 노래의 가사에도 자취를 보이는데요. 이는 참된 사타니즘이 아니라 유대인이 만든 사타니즘의 이미지일 뿐입니다. 유대인이 수세기동안 해왔듯이 어떤 방식으로 사타니즘을 공격하는지는 뻔합니다.


유대인은 거짓과 속임수의 달인입니다. 유대인은 혼동 confussion 을 통해 모든것을 장악합니다. 유대인은 어려서 부터 예시바 학교 Yeshiva school 에서 언쟁하는 법을 배웁니다.


전형적인 예를 들자면, 할리우드 Hollywood 를 예로 들수 있겠네요. 대다수의 무지한 비유대인 인구를 혼동에 빠뜨리기 위해 영화를 이용하는 것이죠. 여러분은 유대 공산주의 Jewish communism 에 대해 알고 계실겁니다. 공산주의는 유대교 / 기독교 성경과 그들의 '성서 holy writings'의 주제입니다. 유대교와 기독교는 비유대인들로 부터 영적 spiritual /오컬트 occult 지식과 본래의 힘을 빼았아 자신들이 '신 God'이되고 비유대인들을 노예로 부리기 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여기 그들이 사람들을 혼동시키기 위하여 무엇을 이용했는지 봅시다.

HBO가 제작한 영화 '스탈린 Stalin '[1992]

http://www.imdb.com/title/tt010546


영화에서 '스탈린'이라는 인물은 유대인을 혐오하는 모습으로 묘사되는데요. 실제로는 이는 가당치도 않는 것입니다. 스탈린의 실제 본명은 Jozsef Dugasvilli 인데 'Dugasvilli'는 그루지야어 Georgian 로 '유대인의 아들 SON OF A JEW ' 을 뜻합니다. 스탈린의 두번째 아내인 'Nadezhda Alliluyev' 역시 유대인입니다. 또한, 아들도 유대인이고 장남의 이름인 'Yakov'은 유대어로 '야곱 Jacob'을 의미합니다. 


라브렌티 베리아 Lavrenty Beria 는 스탈린의 측근으로 있었던 인물이다. 이 영화에서는 그를 반유대주의자로 그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에 관해 관심을 갖지 않아 대중들에게 던져지는 거짓속에서 진실을 찾아내지 못합니다.

사람들을 혼동시키기 위한 영화의 예를 더 들어보자면
'The Inner Circle' [1991]
스탈린이 지배하던 구소련을 배경으로한 또 따른 영화인데요. 이영화는 유대인학살을 중심 주제하는데 심지어는 한 유대인 인물이 몰래 나치 당원과 협력하다 KGB에게 발각 되는 장면까지 나옵니다. 참 웃기는 일이지요! 이어서 유대인들이 희생자처럼 보이게 만드는 장면이 이어집니다.


'Moscow on the Hudson' [1984]
짧지만 매우 명백한 장면이 나오는 영화인데요. 이번에도 유대인이 나오는데 다윗의 별 Stars of David [이는 동인도에 '비슈누의 별 Star of Vishnu '를 훔치고 왜곡한 것입니다.] 가 그려진 플래카드를 들고 소비에트 공산주의 정부에 대항하는 시위를 벌이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유대인은 항상 피해자처럼 보일려고 최선을 다하죠. 이 모든것은 전부 보이기위한 것일뿐이며비유대인들을 혼동시키기 위한것일 뿐입니다.

중세의 KGB라 할수있는 카톨릭 교는 그자체가 하나의 예라고 할수 있죠. 다시 유대인이라는 주제로 돌아가서, 위에서 언급했듯이 유대인은 쉴새없이 비유대인 인구가 유대인은 기독교에 반하며 기독교와 기독교인들에 위해 박해당했다고 믿게 설득하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웃기는 일입니까?

정말, 어떻게 진실한 기독교인이 유대인을 박해할수 있겠습니까? 저 빌어먹을 성경에 '유대인' 과 '이스라엘 Israel '이라는 단어가 도배라도 한듯이 적혀있는데 말이죠. 예수 그리스도는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완전한 유대인이였습니다. 이자식의 어머니와 '세속의 아버지 earthly father '이라 불리는 놈은 둘다 유대인이였고 유대인의 법 jewish laws 를 준수했습니다.
그리고 이자식의 12명의 제자는 모두 유대인이였습니다. [89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이 빌어먹을 유대 계보는  이어집니다.

그들이 만들어낸 이 모든 쓰레기는 비유대인을 혼동시키고 속이기 위해서 그리고 보이기위한 것일 뿐입니다. 참된 사타니즘은 억압당했으며 극심하게 박해당했으며 자동적으로 불법이이 되었습니다. 심지어는 헌법이 '종교의 자유 religious freedoms '를 보장한다고 하는 곳에서도 '불법'으로 취급받습니다.

제정신이라면 직접 진실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런 세상에 어떻게 공개적이고 개방된 사타닉 교회가 있을수 있겠습니까? 무엇이든 유대인에 반하는것은 '악 evil'으로 간주되며 유대인은 이를 파괴하기위해 기독교인같은 영적 노예를 사용합니다.

유대인은 모든것을 변질시키고 비꼰 뒤에 모든 것을 사탄님 및 유대인에 반하는 단체나 개인의 탓으로 돌립니다. 유대인은 정보를 캐내고, 사칭하여 장악합니다.

여러분 깨어 나세요!

 

 

 

 

 

 

 

 다크 플랜(Dark Plan)- 세계사를 지배해 온 슈퍼파워의 숨겨진 계획(원제 : Rule by Secrecy)


 Haskalah (글자 자체의 의미는 깨우침, 계몽 enlightenment 이다.)

 18-19세기에 유럽에 전개된 지식인 운동이다. 

 유대 계몽운동 Jewish Enlightment 이라고도 한다.


⑶ (사론) 아버지의 가명인 "Jack Arden"의 성을 따른 것 - 아버지의 본명은 'Harry Levy'임 


⑷ KGB 구소련의 국가 보안 위원회



 

참고문헌 References:

I am Ozzy by Ozzy Osbourne with Chris Ayres ⓒ 2009
Sharon Osbourne Extreme: My autobiography by Sharon Osbourne with
Penelope Dening ⓒ 2006
Sharon Osbourne Survivor: My Story-The Next Chapter ⓒ 2009
The Long Hard Road Out of Hell by Marilyn Manson and Neil Strauss, ⓒ 1998


 

 

[89 페이지]

예수는 라비 율법 rabbinical law 와 남성 유대인의 전통에 따라 여덟째 되는 날에 회당에서 할례를 받고 이름을 얻었다.:  


(눅 Luke 2:21) 할례할 팔 일이 되매 그 이름을 예수라 하니 곧 수태하기 전에 천사의 일컬은 바러라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 Mary 또한 여자가 출산 이나 월경을 하게되면 불결하다고 여기는 전통 유대 율법 orthodox Jewish law 을 준수하였다.


(레위기 Leviticus 12:1) 주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셨다. 

2 "너는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이렇게 일러라.'여자가 아기를 배어 사내아이를 낳았을 경우, 일곱 날 동안 부정하게 된다. 

3 여덟째 되는 날에는 아기의 포피를 벨 것이오.

4 그리고 그 여자는 산혈로 더럽혀진 몸이 정결하게 될 때까지,삼십 삼일 동안 집 안에 머물러 있어야 하며, 몸이 정결하게 되는 기간이 찰 때까지, 성물에 몸이 닿거나 성소에 들어가서는 안 된다. 


전통을 따르는 유대인들은 이 율법을 오늘날에도 지킨다고 한다.


예수가 유대인이라는 사실이 명백히 밝혀져 있는 구절들과 예수와 비유대인의 관계가 밝혀져 있는 구절들 :


(눅 Luke 2:25) 보아라, 예루살렘에 시므온(Simeon)이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 사람은 의롭고 경건하며 이스라엘의 위로를 기다리는 자이다. 그리고 성령이 그 위에 계셨다.

26 성령이 그에게 이르되, 주의 그리스도를 보기전에는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것이라.

27 성령과 성전에 들어가여 마침 그때 부모가 (유대)율법의 준수하고자 하여 아기 예수를 데려왔더라

 

28 시므온이 아기를 안고 하나님을 찬송하여 가로되

29 주재여 이제는 말씀하신 대로 종을 평안히 놓아 주시는도다

30 내 눈이 주의 구원을 보았사오니

 

….

일부 성경전서 '개역한글판'에서 발췌 (저작권 만료) 및 직접번역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f you're the owner of a copyrighted work that is displayed on our website and want it to be removed, please contact the site administrator with a statements that you are the copyright owner and we'll take care of your request swiftly.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