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탄숭배

사탄의 기원: 이름의 기원

서양마녀 지혜씨 2015. 8. 29. 04:17

사탄(Satan)이라는 이름의 기원

Origins of the Name of Satan


수년에 걸친 철저하고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하여 진실을 밝혀냈습니다.


1. 성경The bible은 비의적 지식esoteric knowledge와 정신mind/혼soul의 힘을 자칭 선택받은 소수의 사람만이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것에 불과하다.

 

2. 기독교Christianity는 위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리고 본래의 종교를 파괴하고 대체하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본래의 종교는 뱀serpent을 숭배하였는데 여기서 뱀이란 쿤달리니kundalini의 상징을 말한다. "선과 악의 지식의 나무Tree of Knowledge"는 사실 인간 영혼의 도면map이다. 이는 기독교가 만들어지기 이전의 기존 대다수의 고대 종교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나무의 몸통은 등뼈spine 그리고 가지는 차크라와 쿤달리니의 경로kundalini pathways를 상징한다. 인간의 영혼에는 (쿤달리니 생명력이 순환하는 통로인) 144,000개의 나디nadi가 있다.

 

부처Buddah가 보리수Bo Tree 아래에 앉아 깨달음enlightment를 얻었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봅시다. "보Bo"는 Bo-A Boo-Ta에서 쓰인것과 같이 뱀을 의미합니다.¹ 기독교는 기존 종교로부터 가능한 모든 것 훔쳐 왜곡하고 타락시켰습니다.  무화과 나무fig tree(Ficus religiosa)는 "지혜의 나무The Tree of Wisdom"이라고 알려졌죠. 기독교가 아담과 이브가 무화과 잎으로 그들의 성기를 덮어가리는 것으로 이를 변질시켰습니다.

 

3. "사탄Satan"이라는 이름은 히브리어로 "적enemy" 그리고 "적대자adversary"를 의미한다.


"사탄Satan"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히브리어로 정의된 것보다 훨씬 더 시대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모두 이 링크를 봐주세요.

지도의 북서쪽 상단에 있는 도시town의 이름 "Satana"에 주목해주세요.

"Satnam" 과 "Sa Ta Na Ma"는 쿤달리니 명상에서 쓰이는 신성한 만트라sacred mantra입니다.

가장 오래된 언어로 알려진 언어중 하나인 고대 산스크리트어Ancient Sanskrit의 5개 근본 소리primal sounds는 "SA-TA-NA-MA"입니다. "Sa"는 무한성infinity을, "Ta"는 생명life을, "Na"는 죽음death을, "Ma"는 부활rebirth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탄Satan"이란 이름의 변형은 가장 오래된 고대 언어인 산스크리트어로진실TRUTH을 의미합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안에 있는 쿤달리니 생명력kundalini life force(뱀the serpent)와 연관됩니다.

성경에 나오는 "야곱의 무채색 외투 Jacob's coat of colors"는 오라aura를 말하는 것입니다.

대다수가 고대 마도서old grimoires  "일곱 개의 행성seven planets"에 대해서 잘못된 해석을 합니다. 고대인들이 가진 천문학적 지식은 이보다 더 진보되었습니다.


한의학Chinese medicine이나 무술martial arts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기chi(쿤달리니와 같은 생명력)이 존재한다는 것과 이것이 몸에 특정 통로, 시간대, 날에 더욱 활성화 된다는것 또한 알고 계실겁니다. 명상 부문에 이에 관한 표를 업로드해놓았습니다. 예전에 연금술 서적을 집필한 저자들은 기독교의 박해를 피하기 위하여 암호code를 사용했습니다.


태양은 기존 여러 종교에서 숭배의 대상object of veneration이였는데 이는 태양이 모든 생명의 근원인 순수하고 원초적인 힘을 주기 때문입니다. 달이나 별로 부터 에너지를 흡수하는것은 태양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할수있는것들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JoS 성직자는 이를 알고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오라에 공백[구멍]hole을 치유할수있으며 생명력을 증진시킬수 있는 유일한 빛이라는 것을.


"루시퍼 Luficer"는 우리의 사랑하는 아버지에게 붙여진 이름이기도 합니다.

루시퍼는 본래에 우리의 아버지 사탄님/Ea와 전혀 관련이 없는 로마의 신Roman God의 이름입니다. 접두사 "Luc"는 빛light을 의미합니다. 영혼은 빛을 필요로 합니다. 계명성(啓明星)morning star라고 불리기도 하는 금성Venus은 고대인들에게 빛의 근원source of light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금성은 매우 중요한 심장 차크라heart chakra를 다스립니다.


우리의 아버지 사탄님Father Satan (필자는 개인적으로 사탄Satan이라 부르는것을 선호합니다.)께서는 루시퍼Lucifer라는 이 명칭이 부정확한 것이긴 하지만 인간이 수세기동안 알려진 이름으로 불리는것에 개의치 않으신다고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필자는 사탄님과 대화할때나 감사를 드릴때 항상 우리의 아버지 사탄님Father Satan이라고 부릅니다. 필자에게는 언제나 "사탄Satan"이라는 이 단어는 "적대자adversary" 거짓의 군주이자 인류의 적인 유대교Judeo/기독교Chritianity의 적대자를 의미할것입니다.

 

카톨릭교The Catholic Church는 기존의 종교를 대체할 뭔가가 필요함을 알고있었습니다.

바로 이것이 성경의 모든 이야기들의 근원인것입니다. 성경의 모든 이야기들은 이 추악한 기독교가 만들어지기 오래 전에 있던 종교에서 훔친것들입니다.


동정녀 마리아The Virgin Mary는  "천국의 여인 the lady of Heaven"이자 기독교가 만들어지기 이전에 매우 인기있는 여신이며 한때 봉인 당한was bound  아스타로스Astaroth 훔쳐 만든것입니다. 허구의 인물인 여호와Jehova는 기독교가 만들어지기 이전에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엔릴Enlil/비엘지법Beelzebub/바알Baal을 베껴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아버지 사탄님께서는 뱀과 악마Devil라며 모독을 당하였습니다.


교회는 생명력의 근본인 성Sexuality을 억압하고 철저히 금기시 합니다.

이는 오르가즘Orgasm은 척추 아래쪽에 자리잡은 쿤달리니를 직접적으로 자극하기 때문인데 새 생명을 탄생시키는데 필요한 이 창조적인 에너지는 생명력을 회복하거나 영혼을 진보시키는데 사용될수있다. 명백히 성행위sexual activity를 금할수없기에 공포fear를 이용한 엄격한 규칙regulation을 이용하였다. 기독교중에서도 특히 (전통) 카톨릭교는 모든 성적 쾌락sexual pleasure을 금지하였고 죄스러운sinful 행위라고 정의한다.  또한, 성행위Intercourse를 오직 번식을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고 여기며 노출nakedness은 성욕을 일으키므로 죄로 만들고 자위행위Masturbation은 또다른 대죄mortal sin로 만들었다. 무엇이든 쿤달리니를 각성시키는것에 관련있는것은 교회로 부터 철저히 억압당하였다. 기독교의 유일한 목적은 지식의 제거removal of knowledge일 뿐이다.

 

지식과 힘을 빼았긴 대중들은 이 지식과 힘을 자유롭게 쓸수있는 선택된 소수에게 노예나 다름없는 존재가 되었다. 카톨릭교의 예수회 암살단The Jesuit assassins of the Catholic Church는 심지어 무지한 희생자들의 기도에 담긴 사이킥력psychic power을 이용하여 공중부양levitate까지 할수있었다고 알려져있다.

 


¹ Cloak of the Illuminati by William Henry, 2003

² Ibid.

이 책의 저자가 무지하고 허구적인 존재인 예수를 믿기는 하지만 행간의 뜻을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중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 게시물은 JoS(Joy of Satan) 웹사이트에 게시글 "Name of Satan" 을/를 한국 신자분들의 학습의 편의를 고려하여 번역한 것입니다. 개인적인 학습목적으로만 써주시고 내용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원본: http://www.angelfire.com/empire/serpentis666/Name_of_Satan.htm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