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녀/마법사가 되기 위해서 치루는 입문식은 원래 제단, 양초, 양피지, 피, 선배 마법사/마녀가 필요한 복잡한 의식이다. 하지만 이 글을 읽는 독자가 기독교가 상당히 대중적인 국가에서 자랐다면 간단히 입문할 수 있다. 바로 주기도문을 거꾸로 외우는 것이다. 다른 종교를 절실히 믿는 다면 그 종교의 신을 믿지 않음과 모독하는 내용을 종이에 적은 후 자시(밤 열한 시부터 오전 한 시)에 읽는다. 




간단하다고 바로 하지 말고 깊게 생각해보고 하라. 총 3일에 걸쳐 매일 밤 잠 자리에 들기 전에 양초 하나에 불을 붙이고 주기도문을 거꾸로 외우거나 믿는 종교를 부정하고 모독하는 내용을 외운다. 이 어휘들을 말 할 때 수갑과 족쇄가 손과 발에 채워져 있는 것을 시각화하라. 이 수갑과 족쇄를 아주 뜨거운 번개가 지나가면서 산산조각 내는 것을 뚜렷하게 시각화하라. 시각화하는 것은 상상하는 것이다. 마치 영화를 보듯이 뚜렷하게 상상하여 마치 보고 느끼고 냄새까지 맡을 수 있을 정도로 하라. 시각화가 낯설어서 잘 안돼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집중해서 하라. 수갑과 족쇄가 부서지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게 하여야 한다. 의식적으로 믿던 종교와 편견을 져버린다는 것에 대한 죄책감과 부정적 감정을 느껴라. 하지 말라는 금기를 모두 어긴 느낌에 집중하라. 시각화와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고 족쇄와 수갑을 다 부슨 후에는 촛불을 끄고 "그렇게 되리라 믿습니다! So mote it be"를 크게 외친다. 


매일 아침 지난 밤에 치룬 입문식 일부를 떠올리고 자신이 마녀/마법사라는 것을 생각한다. 또 입문식을 치룬 이유도 생각하라. 하루 내내 같은 마음을 유지하라.


독자에게 복이 가득하길! 


마녀 또는 마법사가 된 것을 축하한다.


마법사의 수준을 가르는 요소에는 극도로 뚜렷하게 상상할 수 있는 능력, 꺽이지 않는 의지(정신력), 깊은 신앙, 비밀엄수. 일단 이런 분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독자는 상상력 부문에서 재능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 평소에 공상을 가끔 의도적으로 해서 계속 능력을 키워라. 정신력을 기르기 위해서 양초의 촛불에 집중하는 훈련을 일반적으로 권하는 데 꼭 종이에 점을 찍고 벽에 붙이고 그 점에 집중하는 식으로 해도 된다. 신앙은 마법에 대한 믿음이다. 마법에 대해 믿지 않으면 고도로 집중하여 에너지를 조종하기가 어려워서 마법이 실패하게 된다. 비밀엄수는 아직 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오컬트 행위를 통해 돈을 받는 것을 범죄로 보기 때문에 지키라고 하는 것이다. 미국이 아니더라도 마녀에 대한 시선은 무속인에 대한 시선만큼 곱지 않다는 것을 알라. 


지금까지 블로거 <서양마녀 지혜씨>였습니다. 

요즘 Joy of Satan이라는 비영리단체가 사탄교라는 이유만으로 박해하고 모욕하는 기독교인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말을 귀담아 듣지 마세요. 이러한 사람들이 없어도 원저작자인 막시네 디트리히/맥신 디트리크씨는 영적 지식을 무료로 전파해서 많은 시샘과 원망을 받고 있습니다. 영적 지식 무료화로 마법의식으로 돈 벌던 사람들이 다 망하고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