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향 모바일 게임 하나를 추천합니다. 꿈왕국인데요, 이해하기 쉬운 이야기 속에 있는 왕자를 이용해서 퍼즐형식 전투를 이기는 형식인 게임입니다.

 

처음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12명의 왕자 중에서 마음에 드는 왕자를 한 명 고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모든 왕자를 만나볼 수 있는 구조이므로 안심하세요. 특히 우정뽑기에서 이들을 질리도록 보게 될 겁니다.

 

이벤트에서는 현금(갓차)로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왕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과금(현금)을 하는 분들도 이벤트에 열정적으로 참옇라 만큼 매력적인 이야기를 지니고 있는 왕자들입니다. 그러나 초보자가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4성 혹은 5성 왕자로 구성된 강한 덱을 완성하기 전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시기는 힘듭니다. 만약 참여하신다면 엄청난 노가다를 하셔야 합니다. 레벨이 낮은 이벤트퀘스트에서는 포인트/코인을 적게 지급합니다. 결국 레벨을 올리고 왕자를 열심히 구매하는게 답인 것이죠!

향모

 

사실 우정뽑기는 2, 3, 요정, 골드족(팔아서 골드를 얻는 목적 초보자가 주로 트레이닝에 써버린다)이 나오는데요. 거의 쓸모가 없는 것들이여서 왕자스킬 레벨을 높일 때 쓰기 위해 우정뽑기 코인을 모읍니다. 환영파티에서는 웬만한 친분이 없으면 기본 입력되는 메시지로 댓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딱히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링가차

이것 또한 시간 소모를 많이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챌린지를 해서 매일 미션을 완료하거나 3성 이상 왕자를 판매(작별)하면 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링을 왕자로 바꾸는 것인데 기간마다 바꿀 수 있는 왕자가 달라집니다.

 

저라면 잘생긴 발레리노가 나오는 발레를 보러가고 가벼운 소설을 읽겠어요. 이게임은 특히나 시간소모가 크고 과금에 대한 확정적 보상이 적습니다. (높은 레벨 왕자를 가질려면 같은 왕자카드를 여러번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4, 5성 왕자님은 잘 안나와요! 이벤트에서 열심히 인생을 소모품처럼 갖다 바치면 11장을 모아서 만들수도 있겠지만은 그 정신으로 다른 것을 하시면 무엇을 하든지 성공할겁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