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탄님의 기쁨교

Joy of Satan


나외에 다른 신은 없다.

이를 아는자, 누가 감히 코란과 성경에 나오는 신(허구)에게 예배드리는가?

 

-사랑스러운 주 사탄님

QU'RET AL-YEZID 인용

 

*저작권 2002년~2015년 - 사탄님의기쁨교; 미국 의회도서관 번호: 12-16457

참고: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대다수 글은 저작권을 갖고 있습니다. 원저작자는 내용을 변경하지 않는 조건하에 개인 연구 목적으로 이를 인쇄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어둠은 빛의 안밖이 바뀐 것과 같다. turned inside out

-벨제바브 Beelzebub (비엘지법, 벨제붑, 바알세불)


구휴대전화나 느린 인터넷 연결을 가진 분은 여기를 눌러 그래픽 없는 버전을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업데이트 내역

2015년 6월 19일


비사탄교 신자, 무신론자, 영성이 낯설은 자가 읽어야할 중요한 정보


고급 사탄교와 진급을 위해 기부하십시오.


사탄님의기쁨교 성직자님께 이메일(전자우편)을 보내십시오.



사탄교는 다양한 종파가 있으며 사탄님의기쁨교는 영적 사탄교이다.


사탄교는 "기독교의 산물"이 아니다.


사탄교는 기독교나 다른 종교보다 더 오래 전부터 존재해온 종교이다.


사탄교는 귀신, 고블린, 흡혈귀, 할로윈 괴물, 이와 같은 존재에 대한 종교가 아니다.


사탄교는 "악  惡 evil"과 관련이 없다.


사탄교는 "기독교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다.


사탄교는 죽음과 관련 없다.


진정한 사탄교는 우리의 창조주(사탄님)의 의도이기도 한 인류를 진보시켜 완성하는 것이다.


우리는 사탄/루시퍼님이 현존(現存)하심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살아계심, 실재하심))


우리는 사탄님을 진정한 아버지이시자 인류의 창조주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 경에 나오는 "야훼/여호와"가 허구적 존재이며 이 거짓의 배후에 있는 자들이야 말로 인류 모두를 속인자들이며 거짓의 제왕이다. 이는  성경에 나오는 많은 역설을 통해 유대/기독교 경전이 인간(오컬트(은비학)지식을 겸양하고 있고 힘을 사용해 그럴듯하게 만들어 놓고는 공포를 통해 통제하는 자들)이 만들어낸 것임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법을 준수한다.


우리는 그 어떤 산제물도 강요하지 않는다. 사실, 이 행위는 유대/기독교에 속하는 행위이다. 그들의 경전인 성경을 보면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네가 번제를 드릴 때에는 그 고기와 피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단에 드릴 것이요 다른 제 희생을 드릴 때에는 그 피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단 위에 붓고 그 고기는 먹을찌니라

-신명기 Deuteronomy 12장 27절  개역한글

우리는 사탄교가 인류 본래의 종교(가장 오래된)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우리는 충분한 이에 대해 충분한 연구를 하였다. 사탄교는 유대교와 기독교보다 수백에서 수천년씩이나 더 오래된 기원을 갖고 있는 고대 종교에 기원한 종교이다.


기 독교는 본래 종교(기독교가 아닌 모든 종교)에 대한 대항이였다. 이러한 본래 종교는 "사탄교 Satanism"이라고 불리게 되었으며 히브리어로 "적/적대자"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계속 읽으시면 이를 증명해보일 수 있습니다. 


기 독교는 영성과 은비학 지식(오컬트 지식((정신의 힘)))을 인류로부터 지우고 극소수의 사람만이 이 힘을 갖도록 하여 인류의 멸망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정신과 영혼의 힘은 실재한다. 이것들을 알지 못하는 자나 믿지 않는 자는 모두 이러한 힘을 다루는 데 능숙한 자들에게 통제받고 조종당하기 쉽다.


본 래의 신[악마라고 알려진 천사들 Demon]은 불공정하게 괴물로 분류되었으며 "사악 evil"하다고 알려져 인류로부터 영적 지식과의 단절을 초래했습니다. 이 때문에 인류는 영적으로 그리고 지능적으로 엄청난 퇴보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영적 사탄교는 배움, 지식, 질문, 자유로운 사고를 장려합니다.


영적 사탄교는 종교의 자유에 지지합니다. 사탄교 신자는 종교나 개종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영 적 사탄교 신자는 과학을 부정하지 않으며 모든 오컬트(은비학)/초자연 현상 뒤에는 과학(이성적으로 설명이 가능한)이 있다고 본다. 인류가 이 영역(영적 지식)에 있어 치명적이도록 퇴보한 이유는 기독교/유대교라는 사기때문이며 이들이 수세기에 걸쳐 과학에 한 해악이다.


우 리는 영적으로 성장하고 우리 자신을 진보시키기 위해 진보 명상(파워 메디테이션)을 수련한다. 진보 명상은 음식의 우리의 육체에 필수적인 것처럼 우리의 영혼에 있어서 필수이다.  뱀. 그것은 사탄님의 상징이며 (척추의 아랫부분에 뱀처럼 또아리를 트고 있는) 활활 타오르는 쿤달리니를 말한다. 쿤달리니가 상승하게 되면 인간의 정신과 영혼의 더욱 상위 수준의 이해와 능력에 다다르게 된다. 바로 이것이 "Raising the Devil"의 참의미인 것이다. 사탄님을 나타내는 뱀 또한 생명의 DNA 나선(DNA helix of life)를 의미한다.


우 리는 사랑이 많으신 사탄님과 직접 일합니다(그 사이에 제3자가 없습니다). 또한, 그 누구라도 사탄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싶어하며 존경을 표할 의사가 있는 사람이라면 친밀한 관계를 이룰 수 있습니다.  영적 사탄교에는 중개자가 없으며 교단은 오직 영적 인도와 지원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 리는 사탄님(=엔키님)으로부터 가르침을 직접 받습니다. 너무도 오랫동안 개독교 교회를 포함한 사탄님의 적은 자유롭게 우리의 하나님 엔키님(=사탄님)과 사탄교에 대한 거짓을 퍼뜨려왔습니다. 이 거짓은 오컬트 범죄와 간접적으로 장려하는 악질적인 행위의 토대 역활로 쓰여왔습니다. 올바른 사탄교는 수세기동안 끊임없이 억압당했으며 알지 못하는 많은 자들이 엔키님에 대한 거짓을 믿고 이에 따라 행동해왔습니다.


영 적 사탄교는 생명을 존중하는 종교입니다. (물의 신) 엔키님께서는 우리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시며 우리가 더욱 높은 수준에 다다를 수 있도록 인도해주십니다. 영적 사탄교 신자는 (자신의 삶에 자신이 책임을 지기에) 자유롭게 자신의 인생을 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이들이 자기자신이 되는 것을 장려합니다.


우 리는 사막잡귀 예수가 우리의 영혼을 "구원save"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 영혼을 구원한다고 믿습니다. 사탄교는 진보 명상(파워 메디테이션)power meditation을 통해 영혼의 진정한 완성을 이룰 수 있다고 봅니다. 사막잡귀는 허구적 존재이며 십자가에 못 박혀죽은 비기독교 신들을(오딘 경우는 나무에 목을 매달아 죽었다.) 배껴서 만들어졌습니다. 결국 이는 인류를 (자칭) 선택받은 극소수의 손아귀에 잡아두기 위한 도구에 불과합니다. 사막잡신은 기독교 미사와 예배에서 인간  산제물을 대신해서 쓰임으로 숨겨진 목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유 대 / 기독교 종교는 치명적인 비율의 인류의 사악한 사기입니다. 사기가 성공하려면 피해자의 무지가 반드시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기독교와 이 패거리는 지식과 사고의 자유를 억압하여 사람을 노예로 만드려고만 하지 절대로 인류의 발전이나 이득이 되는 가르침을 주지 않습니다. 사막잡귀(예*)가 사람을 치유했다는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와 달리 사탄님께서는 우리가 직접 치유 할 수 있는 법을 알려주시고 기적이라 불리는 것을 우리의 마음과 영혼의 힘을 통해 모두 이룰 수 있는 법을 가르쳐 주십니다.  


우리 인류는 자신의 힘을 회복하고 키우면서 우리는 자신감과 자존감을 배우며 영적 진보와 독립(스스로를 지킬 수 있음)을 이룹니다.


영 적 사탄교는 "위치크래프트 Witchcraft 혹은 "마법; 마술 magick"라고 알려진 마음의 힘을 얻고 강하게 하는 데 그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의(定義)를 믿으며 Dim Mak(點脈) 사용과 (물리적) 전투에 정통한 무예가처럼 영적 사탄교 신자는 흑마법에 조예가 깊습니다. 이러한 힘에 무지한 자들은 속수 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의 신으로 불리는 엔키님(=사탄님)께서는 불의를 지켜보지 않으십니다.


영 적 사탄교는 오래된 마법서에서 가르치는 것처럼 영적 학대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마법사들에게 봉인당하여 마음대로 부려짐을 당한 (사탄교) 천사들은 이제 모두 봉인으로 부터 자유로운 상태입니다. 건방지게 9피트 마법진nine-foot circle을 쓰고 사막잡귀 "여호로새끼 (여호와 Jehova)"의 이름을 이용해 소환하는 자는 대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사탄교) 천사는 우리와 친구이며 사탄님의 권세하에서 예의와 존경을 표하며 소환을 하면 서로에게 유익한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영적 사탄교는 개성, 개인의 자유, 독립성을 지지합니다.


인류의 아버지 엔키님(=사탄님)이 "거짓의 아버지(인류를 속인 자)deceiver of humanity"이 아닌 것은 매우 당연합니다. 사탄님 따르는 자들은 수적으로 열세를 보였으나 인류의 사랑을 받는 사탄님께서는 신자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부와 권력이 필요하지 않으십니다. 

 

 

우리의 과거는 의도적으로 파괴되었다.

기독교라는 거짓이 계속됨을 막기 위해서 그들의 음모에 대해 밝힌다!

여기를 눌러 더 읽으십시오!

- 아래 번역

 


 

사탄님의 기쁨 E-group (온라인 그룹)

이 그룹은 더욱 많이 배우고 싶은 사람과 사랑스러운 사탄님과 더욱 가까운 관계와 더욱 친밀한 관계를 원하는 자를 위한 그룹입니다. 그외에도 설교, 지식, 악마와 좋은 관계를 맺는 법, 마법, 의식(ritual) 그리고 더 많은 주제에 대해서 가르침 공유하는 곳입니다.

 

 

사탄님의 사랑을 받는 십대 E-group (온라인 그룹)

이 그룹은 기독교의 박해를 받지 않는 친근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싶은 13~19세를 위한 곳입니다. 대사제와 대여사제가 직접 질문에 답변을 하며 십대를 타켓층(대상층)으로 한 설교를 제공합니다.

 

 

 

 

 


개독교 교회는 재정적으로 풍족합니다. 사탄교를 더욱 부흥시키기 위해서는 재정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사탄님의 기쁨교는 여러분의 지원으로 더욱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승급과 고급 사타니즘을 위해 기부를 하십시오!

기부하기(Paypal)









+

 

 

 

 

 

 

 

베리네 VERRINE

베리네님은 탁상공론이 아닌 실천을 하도록 의욕을 부여할 수 있다.

그는 오더 오브 트론즈 계급Order of the Thrones에 속했었다. 


HAIL VERRINE! 베리네님을 경배하라!

 

 

 

출처: JoS(Joy of Satan)


※참고 용어 개정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악마는 천사라고 칭한다.

이는 어원적으로 좋지 않은 뜻을 가진 이전 용어의 사용을 중지하기 위함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