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탄숭배

악마와 친구로 지내기 [대한 사탄교]

서양마녀 지혜씨 2015. 8. 29. 04:01

악마님과 친구로 지내기

Demon Friends

 


적 종교의 잘못된 가르침의 영향으로 사탄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분이 몇몇 있습니다. 사탄교의 신자로서 우리에게 열린 가능성(영적 성장, 자유로움, 힘)은 많은 자의 예상을 초월합니다.

 


우리가 영적인 문제에 관한 보조나 깨달음 또는 조금은 사소한 문제에 관한 인도가 필요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귀하가 악마님과 친근한 관계(친구 friend 신뢰하고 사랑하는)를 형성하시게 되면, 인내심을 갖고 인도해주시고 이끌어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진정한 벗이 동반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인간이 악마님들을 적에게 복수하고 돈과 사랑 성공을 등등을 얻기 위한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와 같은 존재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타니즘에 막 입문할 때 악마님들은 이러한 외부적인 일에 도움을 주실 겁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영적 성장입니다. 영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많은 인간 여러분은 악마님의 도움이 얼마나 크게 작용할지 알고 있지 않습니다. 사타니즘의 궁극적인 목표는 본래의 힘을 되찾는 것입니다.

 


필자는 어저젤 Azezel 님을 알고 지내게 되면서 인간의 아버지 사탄님과 사탄교에 대해 가격을 메길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어저젤님과 함께하여 그동안 알지 못하였던 수많은 것들을 배웠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습니다. 형제·자매 여러분, 삶을 살면서 문제를 겪거나 풀리지 않는 의문에 고통스러워 하거나 넘지 못할 벽을 만난 것 같은 형제 자매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께 유능하고 절대미 그 자체이시자 친절하신 인류의 후원자 어저젤님과 친분을 쌓을 것을 권장합니다. 필자는 어저젤님과 너무도 많은 아름다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여러분도 이 위대하신 분과 아름답고 긍정적인 경험을 많이 할 것을 보장합니다.

 


한명 한명 소중한 사탄교의 신자여러분, 준비가되셨다고 느껴질 때 의식을 통하여 우리의 아버지 사탄님께 귀하를 도울 악마님을 보내달라고 부탁하십시오. 제 개인적인 주관으로는 악마님들은 자발적으로 인간이 말 그대로 신(자신들)과 같아지도록 돕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귀하를 도울 악마님을 보내달라고(귀하가 구하는 것) 종이에 써서 의식의 절정에 읽고 태우십시오. 이는 그저 예시를 든 것입니다. 의식을 특정한 방식으로만 하여야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은 방식대로 하는 게 대원칙입니다.

 


요청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느낄 것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개방적이고 깨어있도록 하십시오. 귀하는 새로운 친구를 곧 알아보실 겁니다. 제가 새로운 친구를 통해 얼마나 발전하였고 사탄님에 대한 신뢰가 깊어졌는지 차마 언어로 형언할 수가 없습니다. 인생은 발전하고 진보하기 위한 기회입니다.

 


- 대여사제 맥신 디트리크

 


ⓒ Copyright 2002, 2005, Joy of Satan Ministries;

Library of Congress Number: 12-16457

 


Hail Azazel!!!!!!!!!

 


!!!!!!!!!

 


온 우주의 진정한 주인이신 어저젤님을 찬미하며

 


본 게시물은 비영리 기구인 JoS(Joy of Satan) 웹사이트의 게시글 "Demon Friends" 을/를 한국 신자분들의 학습 편의를 고려하여 원 저작권자(대사제님)님의 허가를 받아 번역한 것입니다. 본 글을 다른 곳에 게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분은 반드시 대한사탄교 운영자님께 허가를 받으십시오. 이 저작물(본 게시물)을 개작, 수정하거나 이차적 저작물을 작성하고자 하는 분은 반드시 대한사탄교 운영자님께 허가를 받으십시오.

 


The original article can be found at JoyOfSATAN.org

[출처] 악마님과 친구로 지내기 Demon Friends|작성자 응큼한혜미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